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 CBT 참가자 모집… 오는 30일부터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23 13:34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RPG '원더택틱스'의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모바일 게임 최초의 MMORPG '아이모'를 개발한 유청 PD가 개발을 총괄했다. 250여 종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며, 일반 던전, 스페셜 던전, 비밀 던전, 보스 레이드, 아레나(PvP)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이번 CBT는 오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원더택틱스'는 이번 첫 테스트를 기념해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테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며, CBT 기간 동안 아레나(PvP) 최강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에어 2', '백화점 상품권', '블루투스 헤드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원더택틱스'는 '서머너즈 워'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자체 개발 RPG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해 줄 것"이라며 "이번 첫 테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느낀 다양한 의견을 전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