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모바일 MMORPG '와호장룡'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7월 중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22 15:3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정통 MMORPG '와호장룡'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와호장룡'은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정통 MMORPG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또 천하제일 무공 대회, 길드 점령전, 진영전 등 풍부한 PvP(이용자 간 대결) 및 대규모 전장 시스템 등 다양한 무협 콘텐츠는 물론 낚시, 승마, 채집, 사제 등 풍부한 콘텐츠를 보유해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한다.
 
7월 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와호장룡'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 가입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예약을 마친 구글 플레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와호장룡'을 미리 즐겨 볼 수 있는 비공개 테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와호장룡'의 출시 후 예약자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사전등록 페이지 내 공개된 '와호장룡' 영상을 페이스북 등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고품질 3D 그래픽은 물론 방대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와호장룡'에서는 한 편의 정통 무협 영화를 보는 듯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론칭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로 더욱 즐겁고 풍성한 '와호장룡'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와호장룡'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