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맛집 배달 앱 '부탁해!', 편의점 배달 서비스 개시… CU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22 15:03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의 프리미엄 맛집 배달 앱 '부탁해!'는 편의점 CU에서 판매되는 각종 생필품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재 '부탁해!'에는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여의도동 지역 약 30여 개 CU 편의점이 입점해 있으며, 향후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의 CU 편의점 입점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부탁해!'는 오프라인 점포에서 진행 중인 1+1, 2+1 프로모션 품목에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술이나 담배 등 청소년 유해 물품 등은 배달 서비스에서 제외된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편의점 간편식이나 생필품 소량 구매가 많은 1인 가구의 수요를 반영해 CU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 고객들의 생활패턴 변화와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쉬코리아는 현재 CU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 달 22일까지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CU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천 원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7월 말까지 삼성카드 선불결제 고객에게 배송비 할인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2천 원 상당의 CU 파르페 플러리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부탁해!'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부탁해! - 특별함을 부르자' 앱 다운로드 : http://me2.do/xgcdGAwO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