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요기요, 대학생 무료 프린팅 앱 '애드투페이퍼'와 제휴… 주문 금액 일부 적립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19 11:13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대표 나제원)와 대학생 무료 프린팅 서비스 앱인 애드투페이퍼(대표 전해나)가 대학생 후원을 위한 제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요기요와 애드투페이퍼의 제휴로, 대학생들이 '애드투페이퍼' 앱을 통해 요기요 모바일 웹에서 배달 음식 주문을 하면 주문 금액의 일부를 가상화폐 '애딧'으로 적립 받게 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애드투페이퍼'를 통해 원하는 자료를 무료 출력할 때 쓰이며, '애드투페이퍼'의 무료 프린팅 서비스는 전국 109개 대학교와 제휴하여 학교 PC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요기요는 이달 24일까지 애드투페이퍼의 제휴를 기념한 종강 시즌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드투페이퍼' 앱을 통해 요기요에서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주문금액의 3%를 애딧으로 적립해주고, 요기요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1,000 애딧이 추가 제공된다. 

애드투페이퍼 관계자는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 가상화폐인 '애딧'의 적립처를 확장하고, 대학생 회원들에게 더 많은 무료 출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요기요는 대학 전공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사회적 기업 '와이북스'를 후원하고, 산학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대학생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을 운영하고 있다.
 
'대학생 필수앱 - 애드투페이퍼' 앱 다운로드 : http://me2.do/GtmhQvrH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