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지니, 'Raining Men' EDM 버전 공개… 클럽 초대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18 13:38

거칠고 강렬한 느낌의 EDM '(it's) Raining Men'이 음악사이트 지니에서 18일 공개됐다.

음악사이트 지니는 EDM 음원 공개와 함께 7월 3일 19세 이상 지니 고객들을 클럽 앤써로 초대하는 이벤트를 연다. '(it's) Raining Men'을 듣고 감상평을 남긴 지니 고객 20명을 초대하는 이벤트로, DJ Maximite(맥시마이트), Juncoco(준코코) 등 젊고 유쾌한 DJ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지니는 EDM DJ들이 클럽에서 '(it's) Raining Men' 음원을 믹싱해서 틀 수 있도록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고음질 다운로드 시 웨이브(wave) 파일을 함께 제공한다.

음악사이트 지니가 공개한 '(it's) Raining Men'은 80년대 세계를 강타한 팝송을 EDM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것이다. 애절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의 여성 보컬과 극적인 긴장감을 주면서 터져 나오는 강렬한 비트로 구성된 Club Mix 버전과 Radio Mix 버전으로 공개됐다.

kt뮤직 컨텐츠사업본부 홍상욱 본부장은 "EDM 음악은 용기 있는 젊은 세대들의 음악으로 통한다"며 "음악사이트 지니는 EDM 차트와 EDM 매거진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20대의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니 뮤직 - genie' 앱 다운로드 : http://me2.do/FJtVfLa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