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토브미디어, 리워드 앱 '토브' 통해 '영상 경진대회' 개최… 상금 100만 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17 10:50

영상을 시청한 사람과 등록한 사람 모두에게 수익을 제공하는 방식의 리워드 앱 '토브(Tov)'가 상금 100만 원을 내 건 '토브 영상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토브미디어(대표 황선일)는 재미있고 즐거운 영상을 함께 공유하며 365일 새로운 영상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영상 경진대회를 기획하고 영상 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토브' 앱 혹은 토브 홈페이지에서 영상을 업로드하면 '토브 영상 경진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업로드 후 바로 참가 영상을 확인·추천할 수 있다.

토브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영상 경진대회'는 우수한 컨텐츠를 발굴하여 누구에게나 웃음과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는 앱 기획 취지를 가장 잘 나타낸 이벤트"라며 "1인 미디어 시대에 맞춰 이를 효율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채널이 중요한 시대에 토브의 역할이 더욱 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브'는 유저가 직접 올린 재미있는 화제의 영상을 보면서 적립금이 쌓을 수 있는 리워드 앱으로, '토브'에서 쌓은 적립금은 앱 내 메뉴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기부된 적립금은 자선단체에 전달되며, 전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기부를 독려하고 있다.

'토브 Tov - 영상경진대회' 앱 다운로드 : http://me2.do/5yLIuMUl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