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파파존스, 모바일 앱 리뉴얼… 모바일 첫 구매 30% 할인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16 15:33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는 모바일 앱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파파존스의 새로운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으며, 파파존스 홈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위치 기반 서비스를 이용한 매장 검색 기능을 제공해 주변의 파파존스 매장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파파존스피자는 이번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하여 오는 7월 31일까지 앱을 통해 피자를 주문하는 첫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을 제공하고 25%를 상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피자 마케팅 신혜연 과장은 "새롭게 리뉴얼한 모바일 앱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응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채널을 개발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전 세계 34여 개국 4,6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 앱 다운로드 : http://me2.do/xndaZP7h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