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T스토어 북스, 인기 작가 전자책 독점 공개… 故 고우영 화백 원작 서비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09 14:05

'T스토어 북스'가 사용자 1,500만 돌파를 기념해 인기 작가들의 도서를 독점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로맨스, 무협 등 장르소설 화제작부터 거장 고우영 작가의 만화까지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장르의 전자책들이 공개됐다. 주요 도서로는 심이령 작가의 '스폰', 별도 작가의 '질풍권', 와룡강 작가의 '구자패왕', '천룡파황보' 등이 있다.

특히, 배우 지망생의 로맨스를 그린 '스폰'은 출간된 지 한 달이 안됐음에도 일 평균 100건 이상의 높은 구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해당 e-북 상품들은 '인기 작가 신작 독점 공개'라는 테마로 제공되고 있으며, 구매 금액의 15%를 캐시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만화계의 거장 故 고우영 화백의 원작도 전자책 형태로 최초 독점 공개된다. 이는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열리는 특별전 '아버지 고우영 展'을 기념한 서비스로 '삼국지', '수호지' 등 고우영 작가의 대표 걸작을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해당 도서는 전권 대여 및 소장 구매 시, 1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T스토어 북스 관계자는 "장르 소설, 웹툰, 만화 등의 가벼운 콘텐츠는 종이책보다 전자책 구매량이 월등히 높다"며, "앞으로도 독점 공개와 같은 'T스토어 북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스토어 북스' 앱은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T스토어 북스'는 전 만화 상품의 1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T store books 국내1위eBook 티스토어북스' 앱 다운로드 : http://me2.do/xV9zcchh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