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쿤룬코리아, 모바일 무협 RPG '바람을 가르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09 11:21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신작 '바람을 가르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바람을 가르다'는 중국 인기 무협 소설을 배경으로, 일반 던전, 파티 던전, 야외 전투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와 다양한 강화 콘텐츠가 특징인 정통 무협 액션 RPG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200 원보', '강화석', '인기 협객'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고,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정식 출시 후,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3천 원 무료 쿠폰 및 다양한 혜택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바람을 가르다'의 게임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공개된 BI는 '바람을 가르다'라는 동양적 제목에 맞게 진한 먹물로 휘갈겨진 배경에 은빛 서체로 제작됐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는 라이언 옌 부사장은 "'바람을 가르다'만의 시원시원한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막바지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람을 가르다' 사전등록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