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룽투코리아, 모바일 RPG '일이삼국지' 사전 공개 테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05 14:04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전략 카드 배틀 RPG '일이삼국지'의 사전 공개 테스트(이하 Pre-OBT)를 지난 3일부터 시작했다.

'일이삼국지'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Pre-OBT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Pre-OBT에서 생성된 캐릭터의 이름, 레벨, 재화 등 모든 게임 데이터가 정식 출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될 뿐 아니라, 게임 내 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일이삼국지' Pre-OBT가 진행 기간 동안 모든 참여자에게 매일 다이아 288개를 제공하고, 공식 카페에 불편 사항이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룽투코리아는 "'일이삼국지'에 대한 국내 게임 이용자들의 큰 기대에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들을 3D로 등장시켜, 캐주얼하게 각색한 TCG 형태의 전략 RPG로 국가전, 대부호 미니게임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더불어, '펫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재미를 담고 있다.

'일이삼국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이삼국지 (Pre-OBT)' 앱 다운로드 : http://me2.do/F3gP3zH4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