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플레이인터렉티브, 모바일 RPG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 iOS 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03 14:51

인플레이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와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슬링 액션 RPG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가 iOS 버전을 출시하고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는 아이언나이트(대표 안충권)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로, 캐릭터들을 '튕기고 땡기는' 조작과 톡톡 튀는 감성의 콘텐츠들을 주요 특징으로 내세운다. 누구나 손쉬운 조작으로 수준 높은 타격감과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는 이번 iOS 버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신규·기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인 '수인'을 추가하고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수인'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대폭 상승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자루의 검을 사용하는 여전사 콘셉트의 '수인'은 신규 캐릭터다운 화려한 전투 비주얼과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보상과 함께 희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시공의 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자신의 강함에 맞춰서 다양한 난이도의 시공의 탑에 도전할 수 있으며, 상위 랭커들은 희귀 캐릭터 '청룡의 마샬'을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오는 11일까지 결제한 다이아의 5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추가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iOS 버전 출시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s://appsto.re/i6LG39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