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판고, 캐주얼 보드 게임 '판삼국지'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이달 중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03 12:02

판고(대표 제성호)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판삼국지'가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판삼국지'는 주사위를 굴려 이동하는 캐주얼 보드 게임 장르에 삼국지의 배경을 녹여냈다. '판삼국지'에 등장하는 삼국지 영웅은 직사각형 형태에 팔다리가 없는 귀엽고 코믹한 영웅들로 재해석됐다. 여기에 각자 다른 능력을 지닌 삼국지 군주와 전투에 출진하는 장수들을 다양하게 조합 및 육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빠르고 경쾌한 '공성전'을 통한 성 점령 시스템과 '일기토'와 같은 장수 대 장수의 전투를 더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의 흐름을 뒤집을 수 있는 계략 시스템, 독특한 특징을 지닌 주사위와 각 주사위의 특징을 극대화해주는 주사위 컵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를 유도한다.

한편, '판삼국지'의 사전등록은 모바일 앱 '겜셔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판삼국지'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금괴'와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겜셔틀 - 게임 사전등록, 사전예약 어플' 앱 다운로드 : http://me2.do/FygyujQ6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