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네트웍스서비스, 모바일 MMORPG '더 트론' 구글 플레이·티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9 14:09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PvP 특화 모바일 MMORPG '더 트론(The Thron)'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더 트론'은 퀘스트를 통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및 파티 플레이 던전과 같은 MMORPG의 기본 콘텐츠를 바탕으로 대규모 전장과 투기장 등 PvP 콘텐츠를 적재적소에 배치했다.

뿐만 아니라, 유저 스스로 자신의 PvP 모드를 설정하는 '모드 선택 시스템'을 차용하여 각자 성향에 맞는 모드로 PvP를 즐길 수 있으며, 개인 던전과 멀티 던전 형식을 모두 도입하여 유저의 성향에 맞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아이템을 파밍할 수 있도록 자유도를 높였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오는 6월 28일까지 1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캐시 보석 아이템을 지급하며, 15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827명을 추첨하여 총 1,17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 트론'은 2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9일부터는 T스토어를 통해서도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더 트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트론(The Thron)' 앱 다운로드 : http://me2.do/5HC86tT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