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엔터,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킹덤:챔피언스 워' 구글 플레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9 13:35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약탈전'을 접목한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킹덤:챔피언스 워(이하 히어로즈 킹덤)'를 구글 플레이에 29일 출시했다.

엠플러스 소프트(대표 정철화)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킹덤'은 다른 이용자의 '캐슬'을 침공하여 자원을 빼앗는 '약탈전', 300여 종의 캐릭터를 활용한 '성장 시스템',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전) 및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서 즐기는 격렬한 전투를 통해 전략 소셜 게임과 RPG의 재미 요소를 모두 담았다.

이용자 폭주에도 안정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네트워크 구조를 개선,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발열·메모리 사용 등을 최소화할 수 있는 시스템 최적화에도 만전을 기했다.

게임성은 더욱 강화됐다. 다양한 테마의 지역과 스테이지에서 즐기는 '모험 모드', 이용자 간 대결을 펼치는 '팀 대전 모드', 최대 8명이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난투전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웅 캐릭터에 직접 만든 장비를 장착시켜 차별화된 스킬을 지니도록 육성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테스트에서는 3개 지역만 공개됐던 '모험 모드'에 '잊혀진 땅' '황혼의 신전' 등 2개 지역을 추가하여, 총 5개 지역 5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6번째 지역과 추가 스토리, 신규 지역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유영욱 사업부장은 "'히어로즈 킹덤'의 '약탈전'은 이용자들의 1순위 요청사항을 반영, 핵심 콘텐츠로 재개발됐다"며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고스란히 담은 게임인 만큼 RPG 마니아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출시를 기념하여 6월 7일까지 '히어로즈 킹덤' 공식 카페를 통해 매일 쿠폰을 공개하고, 공략법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 '보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한다.

'히어로즈 킹덤' 앱 다운로드 : http://me2.do/x8Mzj0Jx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