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 시즌 2 오픈… 오픈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9 13:26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의 시즌 2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 시즌 2 : 맹장의 각성(이하 삼국지맹장전 시즌 2)'은 장수 각성 시스템을 추가하고, 기존 시스템 안정화 및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시행했다.

장수 각성 시스템은 60레벨 이상, 15스킬 레벨 이상, 각성 스킬 활성화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7성의 장수에게 '보옥'과 신규 아이템 '천무석'을 추가하여 각성할 수 있다. 각성 시 장수의 이미지가 변경된다. 각성을 위해 필요한 신규 아이템 '천무석'은 군웅 쟁탈과 신비상점, 일일 퀘스트, 군단전 보상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국지맹장전 시즌 2'는 기존 시스템인 신비상점과 친구 요청, 보물 시스템 등을 안정화하고 편리성을 강화하여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삼국지맹장전 시즌 2'는 시즌 2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CF 영상도 공개했다. 미모의 여주인공 초선과 몰래 사내 연애하는 동탁, 그리고 초선을 사랑하는 여포 간의 반전 삼각관계를 현실판 드라마 형태로 구현해냈다. 이와 더불어,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30종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삼국지맹장전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맹장전' 앱 다운로드 : http://me2.do/5icQOuI4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