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페이뱅크, 베이커리 카페 브레쉬에비뉴와 '스탬프백' 서비스 제휴 계약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9 11:04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유럽식 베이커리 카페 브레쉬에비뉴와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2011년 첫 점포를 오픈한 후,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15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브레쉬에비뉴는 '스탬프백'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 서비스를 크게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계약으로 도입되는 '스탬프백'은 기존에 종이 쿠폰이나 구매 영수증 확인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되었던 로열티 서비스를 디지털 스탬프를 적용한 스마트폰 기반의 앱으로 구현한 서비스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브레쉬에비뉴 매장에서 계산 시 '스탬프백' 앱이 설치된 본인의 스마트폰을 제시하면 점원이 고객의 스마트폰에 직접 스마트 스탬프를 찍어주는 방식이다.

브레쉬에비뉴는 이를 통해 고객의 방문 횟수, 구매금액 누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로열 고객에 대한 이벤트, 쿠폰 정보 푸시 알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브레쉬에비뉴 이상욱 본부장은 "아날로그 감성의 외형과 과학적인 디지털의 만남 '스마트 스탬프'의 도입을 통해 CRM을 획기적으로 강화시킬 것"이라며, "이를 통해 매장의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페이뱅크 박용주 총괄팀장은 "'스탬프백' 서비스는 도장을 찍어 인식된 고객 등록정보를 바탕으로 사용빈도, 이용패턴분석 정보, 마케팅 실행에 따른 반응에 대한 정보를 분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페이뱅크의 '스탬프백'은 커피, 제빵, 아이스크림 등 주로 요식업에 적용되고 있으며 의류 브랜드까지 확장하고 있다. 주요 프랜차이즈로는 마루가메제면, 오사카오쇼, 소복소복, 헌치스핫도그, 뉴욕버거, 뚱스밥버거, 흄(HUM), 딸기가좋아, 더맛쪽갈비 등이 있다.

'스탬프백' 앱 다운로드 : http://me2.do/xLOo4P26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