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테르소프트, '태양의원정대'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내달 8일 출시 예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8 13:02

테르소프트(대표 김건희)가 개발 중인 판타지 전쟁 게임 '태양의원정대'가 오는 6월 8일 네이버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태양의원정대'는 유저 간의 치밀한 전략성을 바탕으로 한 판타지 전쟁 게임을 표방하고 있으며, 특히 5대 5 실시간 팀 배틀이 핵심 콘텐츠다.

또한 '태양의원정대'는 웹툰 '레드스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2년 다음에서 연재를 시작한 노경찬, 암현의 '레드스톰'은 PvP와 전쟁 중심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태양의원정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계획이다.

김건희 테르소프트 대표는 "깊은 전략적 판단과 유저 간의 연계성 있는 플레이를 요구하는 '태양의원정대'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르소프트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특전 아이템 '율리안의 대검'과 '룬 ', '골드' 등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태양의원정대'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