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룽투코리아, 모바일 RPG '일이삼국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내달 3일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8 13:01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일이삼국지'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들을 3D로 등장시켜, 캐주얼하게 각색한 TCG 형태의 전략 RPG로, 장수, 마법사 등 40여 종에 달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나만의 팀을 구성해 펼치는 전략적 협동 플레이가 특징이다.

'일이삼국지'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의 정상훈과 강유미를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사전등록을 마친 참여자 모두에게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영웅 카드'와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며, SNS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일이삼국지'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한 조작법으로 삼국 영웅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만의 팀으로 적군의 공격에 맞서는 전략 RPG"라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내달 3일 시작하는 PRE-OBT를 통해 보다 먼저 게임의 재미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일이삼국지'의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