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전자책 서점 리디북스, 가상화폐 '리디캐시' 자동 충전 서비스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8 10:41

전자책 서점 리디북스는 서점 내 전자책 결제에 사용하는 가상화폐인 '리디캐시'를 매월 자동으로 충전하는 자동 충전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리디캐시'는 한 번 클릭만으로 쉽게 책을 사볼 수 있는 리디북스만의 가상화폐로, 신용카드, 휴대전화 소액결제 등보다 편리하기 때문에 리디북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결제수단이다.

'리디캐시 자동 충전'은 고객이 지정한 금액을 매월 1일 자동으로 본인의 계정에 '리디캐시'를 충전해 주는 서비스다. 특히 자동 충전 서비스는 매월 1~3일 진행되는 '포인트 두 배 적립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디북스는 '리디캐시'를 구입하면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5~9%)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리디포인트'를 적립해 주는데 매월 1~3일에는 이 비율이 두 배(10~18%)로 높아진다.

한편, 리디북스는 자동 충전 서비스 도입에 따라 이달 31일까지 자동 충전을 설정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5000 리디포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31일 오후 6시에 마감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발표될 예정이다.

'리디북스 전자책 - RIDIBOOKS eBOOK' 앱 다운로드 : http://me2.do/xOU6eLr6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