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페이스에이프게임즈, '라이벌킹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6월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7 11:25

영국 게임 개발사 스페이스에이프게임즈(대표 John Earner)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라이벌킹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벌킹덤'은 '사무라이 시즈'로 이름을 알린 스페이스에이프게임즈의 후속작이다. 지난 7일 140여 개국에 출시해 1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한국 시장은 현지화 작업을 거쳐 6월 중 단독 출시하게 된다.

'클래쉬 오브 클랜즈', '툼레이더 리부트' 등 유명 게임의 개발자들이 이번 작업에 참여했으며,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화려한 그래픽, 최대 300명이 참여하는 왕국 전쟁 등 막강한 스케일로 무장했다.

27일부터 출시일까지 진행되는 '라이벌킹덤' 사전 등록은 iOS, 안드로이드 OS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

'아이폰 6 플러스', '구글 기프트 카드',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벌킹덤'의 영웅 캐릭터 '타이탄'의 세 가지 스토리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한편, 사전등록 시작과 더불어 '라이벌킹덤'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도 오픈했다. 공식 카페의 가입인사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가입자에게는 매주 10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드래곤히어로즈' 앱 다운로드 : http://me2.do/5AMLwb66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