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G4' 체험단의 솔직한 리뷰를 인포그래픽으로 전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2 10:29

LG전자가 'G4'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G4 비주얼 챌린저'의 리뷰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으로 제공하고 나섰다.

'G4 비주얼 챌린저'는 지난 4월 모집한 사전 체험단으로, 국내에서는 LG, 삼성, 애플, 팬택 스마트폰 사용자 총 15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달 간 'G4'를 체험하고 기존에 쓰던 제품과 비교하여 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전하는 미션 설문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3주차 미션이 진행 중이며 'G4 비주얼 챌린저' 사이트를 통해 디자인 관련 설문 결과와 카메라 관련 설문 결과를 인포그래픽으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미션 설문의 경우 천연가죽 소재의 후면커버와 슬림 아크 디자인에 대해 90% 이상의 챌린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고, 조리개값 F1.8 렌즈와 전문가 모드로 주목을 받은 카메라의 경우 대부분의 미션 설문 결과에서 95% 정도의 높은 지지를 받았다.

또한 '비주얼 챌린저 사진전'(http://bit.ly/1egMinT)을 통해 비주얼 챌린저들이 'G4'로 찍은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어 카메라 기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촬영된 사진은 LG전자에서 진행 중인 제3회 LG모바일 사진대전에 참가작으로서 응모되어 수상작의 영예을 놓고 경쟁하게 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비주얼 챌린저들이 전하는 생생한 체험기를 통해, 소비자들의 'G4'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던 일반 사용자들의 솔직한 리뷰로 'G4'의 제품력을 입증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