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모바일 RPG '환세협객전'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6월 중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21 10:39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6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자양강장 활력 RPG '환세협객전'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환세협객전'은 올해 상반기 선보인 '삼국지맹장전'에 이어 선보일 차기작으로, 한 소년으로 인해 매일 전투를 벌이는 학교 '북영원'의 모든 것이 뒤바뀌게 된다는 스토리가 돋보이는 모바일 턴제 RPG다.

고퀄리티의 3D 파노라마 액션과 이색적인 배경 스토리가 돋보이는 '환세협객전'은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출시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푸짐한 선물 획득의 행운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신청자 전원에게 4성 희귀 카드, 금괴, 황금 보물상자, 황금열쇠를 지급하고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실시할 경우 희귀 동료 가방, 금괴, 5만 전혼을, T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실시할 경우에는 사시 동료 가방, 금괴, 5만 전혼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6월 중 선보일 예정인 '환세협객전'의 사전등록이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며, "'환세협객전'만의 독특함을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환세협객전'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