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플래닛, 잠금화면 리워드 서비스 'OK캐쉬백 락(樂)'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19 09:43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이 스마트폰의 잠금화면 해제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OK캐쉬백 락(樂)'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OK캐쉬백 락(樂)'은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해제하면 OK캐쉬백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 및 누적되는 서비스다. 잠금화면에서 정보 콘텐츠·모바일 광고·이벤트 참여 등의 정보를 확인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잠금화면 해제 시 OK캐쉬백 포인트를 매 시간 2점, 참여형 광고 확인 시 최대 3,000점까지 지급받을 수 있고, 연령, 성별 및 거주지역 등의 정보를 반영한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확인해 다양한 혜택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전국 450여 개 브랜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OK캐쉬백 안드로이드 앱을 최신버전(5.3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다운받아, 설정 메뉴에서 '잠금화면 사용하기'로 변경하면 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앱을 통해 타인에게 선물 및 타 브랜드 포인트로 교환까지 가능하다.

한편 SK플래닛은 'OK캐쉬백 락'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참 쉬운 포인트 100% 받기' 이벤트를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 'OK캐쉬백 락' 기능을 설정하고 잠금화면에서 '히든카드'를 찾아 왼쪽으로 해제하면 최대 5만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SK플래닛 박정민 컨슈머 프로덕트 본부장은 "37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OK캐쉬백에 고객이 즐겁게 포인트를 차곡차곡 적립할 수 있는 리워드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돼 고객 편의성이 더욱 강화됐다"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O2O 서비스로 계속해서 진화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