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액토즈게임즈, 모바일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 사전 모집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15 15:09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사전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고급 카드' 및 '뽑기 티켓' 등 다양한 게임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해당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사전 모집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5성 카드 '이계형 로벨'과 '뽑기 티켓(2장)'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 모집 신청 또는 특별 페이지 방문을 통해 제공되는 응모권을 수집해 '두근 두근 스타터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밀리언 치아리, 레전드 키라리, 지원형 가네이다 등을 추가로 지원한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총괄 프로듀서 이와노 히로아키는 "'확산성 밀리언아서'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던 한국 유저분들께 '괴리성 밀리언아서'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액토즈게임즈가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성공적으로 서비스해주실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국내에서 인기를 끌었던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정통 후속작으로, 3D 그래픽과 실시간 4인 파티 플레이 시스템 등을 추가로 구현, RPG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PM은 "사전 모집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준비에 들어갈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