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비릭스, 모바일 좀비 시뮬레이션 게임 '좀비하이브'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15 13:47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사 모비릭스(대표이사 임중수)는 레인폴소프트(대표이사 서성영)가 개발한 좀비 시뮬레이션 게임 '좀비하이브(ZOMBIE HIVE)'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좀비하이브'는 지하 비밀병기 연구소 '하이브'에서 좀비를 파괴하고 생존자를 구출하면서 지하 1000층으로 내려가 감염의 원인인 메인 코어를 파괴하는 좀비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스토리 미션을 따라 전투 대원과 드릴 로봇, 수송차량 등 자신의 유닛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지하로 빠르게 침투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슈퍼 좀비와의 전투, 생존자 구출, 좀비연구, 수색, 첨단 무기 사용, 스페셜리스트 고용 등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 레인폴소프트 신영철 이사는 "작년에 출시한 액션 RPG '드래곤스톰'이 120여 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좀비하이브'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구글 플레이에서 먼저 서비스하게 될 '좀비하이브'는 오는 26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퀀텀큐브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는 6월 중 서비스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