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핀콘, 모바일 RPG '헬로히어로' 삼성 스마트 TV 통해 글로벌 서비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14 14:34

핀콘(대표이사 유충길)의 '헬로히어로'가 삼성 스마트 TV를 통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 북미, 유럽의 주요 국가를 포함하여 전 세계 36개 국가에 출시된 2014~15년형 삼성 스마트 TV로 이용이 가능하다.

'헬로히어로'는 2013년 출시되어 전 세계 1500만 유저를 보유한 수집형 RPG로, 모바일 기기와 PC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삼성 스마트 TV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기기와 PC뿐 아니라 소파에 누워 스마트 TV로도 '헬로히어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헬로히어로'는 각 기기 간의 완벽한 연동을 지원하면서 스마트 TV 플랫폼에까지 진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핀콘은 차기작 '엔젤스톤'을 여러 기기로 플레이하는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핀콘 유충길 대표는 "삼성 스마트 TV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헬로히어로'가 진정한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거듭났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께서 재미있고 참신한 콘텐츠를 보다 쉽고 빠르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헬로히어로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5fsDKZBc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