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디엔에이 서울, 모바일 디펜스 게임 '프린세스 퀘스트'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13 13:08

DeNA Seoul(디엔에이 서울)은 세시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기획 및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전략 디펜스 'Princess Quest(이하 프린세스 퀘스트)'의 사전등록을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DeNA Seoul의 탄탄한 기획력과 세시소프트의 우수한 개발력이 돋보이는 판타지 전략 디펜스 게임 '프린세스 퀘스트'는 양사의 글로벌 협업 프로젝트로서, 디펜스 게임과 RPG 두 장르의 장점을 조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을 통해 '프린세스 퀘스트'는 루비와 프레스티지(최고급) 가챠 티켓, 골드 등을 제공하고, SNS를 통해 사전등록을 공유하는 유저 전원에게 프레스티지 가챠 티켓 2매와 골드 2만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DeNA Seoul의 이민주 PD는 "'프린세스 퀘스트'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다채로운 사전등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을 얻으시길 바라며 '프린세스 퀘스트'의 정식 출시에 대해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린세스 퀘스트'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