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빌스튜디오, 기념일 챙겨주는 카운터 앱 '더데이 비포' 애플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12 14:50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전문 기업 아이빌스튜디오(대표 이선재)는 중요한 기념일을 챙겨주는 애플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더데이 비포(The Day Before)'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된 애플 아이폰용 '더데이 비포'는 중요한 일정을 챙겨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날짜를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앱이다. 앱을 이용해 중요한 약속 및 미팅 일정, 연인 간의 기념일, 가족 생일 및 행사, 월급날 등 다양한 일정을 미리 설정해 두고, 남은 날짜까지 매일 카운트를 할 수 있어 유용하다.

주요 특징으로는 '알림 센터 위젯'을 비롯해 100일, 200일, 1주년 등을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기념일 자동계산' 기능, '음력 지원' 등이 있다. 또한 기념일 종류에 따라 총 6가지 계산 방법을 제공해 편리성을 더했다. 시험에는 '디데이'를, 연인 간에는 '날짜수'를, 생일에는 '매년 반복' 또는 '음력 반복'을 사용하고 육아맘을 위해 '개월수'도 제공된다. 특히 아이빌스튜디오는 향후 '선물하기' 버튼, '자동 알림' 기능 등을 추가해 편리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또한 아이빌스튜디오는 '더데이 비포'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해서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상단 바 디데이 고정' 기능과 '디데이 키보드' 기능을 추가했으며 위젯과 기념일 자동계산, 음력 지원, 6가지의 계산 방법 기능 등도 기본적으로 지원된다.

아이빌스튜디오의 이선재 대표는 "현대인들은 일정이 바쁘고, 기억해야 할 일들이 많아 종종 중요한 일정을 놓치고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며 "'더데이 비포'는 이러한 문제들을 한방에 해결해 줄 수 있어 연인, 육아맘, 주부, 직장인들에게 매우 유용한 앱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데이 비포'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TheDayBefore (디데이 위젯)' 앱 다운로드 : http://me2.do/5c43SPgR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