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요기요, 가맹점 대상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 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11 15:08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알지피코리아, 대표 나제원)는 가맹 음식점의 위생관리를 돕기 위해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 1개월 비용을 100% 무료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요기요' 가맹 음식점 중 세스코에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100개 음식점은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 비용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이후 2~4개월 차 비용은 20% 할인된다. 이외에도 모든 가맹 음식점은 위 서비스 가입 시 초기 4개월간 20% 할인가가 적용된다.

'요기요'와 세스코가 함께 하는 해충방제 서비스 비용 할인 프로모션은 올 연말까지 상시 진행되며, 신청을 원하는 음식점은 요기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요기요'는 지난 3월 말 위생적이고 안전한 배달음식 문화 정착을 위해 세스코와 MOU를 체결하고 가맹점 중 세스코 멤버십 사업장에 한해 '세스코 멤버스 마크'를 앱에 노출하고 있다.

요기요 담당자는 "세스코가 가지고 있는 환경 위생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스코와 함께 배달 음식점의 위생관리를 도와 음식점주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 앱 다운로드 : http://me2.do/IIQaSe0W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