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전자책 앱 'T스토어 북스', 웹툰 '통 시즌 3-유아독존' 매주 토요일 단독 연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08 13:55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전자책 서비스 'T스토어 북스'가 오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웹툰 '통 시즌 3-유아독존(이하 통)' 단독 연재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통'은 부산 주먹의 전설 '이정우'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4월 시즌 2가 인기리에 종료된 바 있다. 연재 종료된 시즌 2는 T스토어 만화 카테고리에서 단행본 형태로 독점 제공될 예정이다.

실감 나는 액션과 빠른 전개로 남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한 '통'은 일요 웹툰의 제왕이라 불리며, 업데이트될 때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상위권을 차지했다.

한편, 느와르 명콤비로 불리는 민·백승훈 작가는 '통'과 '블러드레인', '독고' 등 선이 굵은 작품을 통해 30-40대 남성 팬을 확보하고 있다. 시즌3는 주인공(정우)이 여자친구(세진)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내용으로, 'T스토어 북스' 앱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T스토어'에서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통' 시즌 3는 독자들의 요구에 따라 6월부터 '다음 화 미리 보기 형태'로 유료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T스토어 북스' 앱 다운로드 : http://me2.do/xV9zcchh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