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창립 30주년 맞아 모바일 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07 15:25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한성자동차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젊은 고객층의 수요와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모바일 앱 '한성 스타즈'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성 스타즈' 앱은 한성자동차만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모바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전용 앱으로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과 연동하는 등 온라인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제작됐다.
 
고객들은 '한성 스타즈' 앱을 통해 한성자동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유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GPS를 기반으로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을 예약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전시장, 서비스센터 및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를 지정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차 전시장의 차량 매물 정보도 해당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한성자동차는 쿠폰·스탬프·포인트 제도를 도입, 각종 서비스와 쿠폰을 제공하고 서비스센터 방문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발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앱 내 활동 및 이벤트 참여를 통한 포인트 적립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성자동차는 '한성 스타즈' 앱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앱에 로그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6 플러스', '갤럭시 S6 엣지'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며, 앱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매드포갈릭' 피자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한성 스타즈'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성 스타즈' 앱 다운로드 : http://me2.do/5fsDUive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