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항공편 검색부터 모바일 탑승권 확인까지" 싱가포르항공, 모바일 앱 새 단장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07 11:23

싱가포르항공이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여행 일정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7일 선보였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더욱 빠르고 쉽게 항공편 검색 및 예매가 가능해졌으며, 탑승 예정인 항공편의 운항 정보, 체크인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기기를 통한 체크인 및 모바일 탑승권 다운로드도 가능해졌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회원은 적립 마일리지 현황과 회원 등급 등을 애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애플워치' 사용자는 '한눈에 보기(Glance View)' 기능을 통해 여행 일정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체크인 카운터 운영시간과 같은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태블릿PC 버전의 애플리케이션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싱가포르항공의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푸 차이 우(Foo Chai Woo)는 "새롭게 출시한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깔끔한 구성과 파노라마 이미지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며 "항공업계 선두주자로서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과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앱 다운로드 : http://me2.do/5ZfX9Ky1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