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네트웍스서비스, 모바일 MMORPG '더 트론' CBT 참가자 모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07 09:48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신작 모바일 MMORPG '더 트론(The Thron)'의 CBT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 트론'은 온라인 MMORPG의 기술력과 방대한 콘텐츠를 모바일에 접목시킨 모바일 MMORPG로, 북미 스타일의 3D 그래픽 구현을 통해 화려한 스킬 타격과 짜릿한 조작감의 전투를 제공한다.
 
신과 인간의 아름다운 대륙에 침입한 마족에 대항하여, 각 종족의 장로들이 천신을 도와 마족을 물리친다는 세계관을 가진 '더 트론'은,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탄탄한 스토리를 겸비하고 있다.

'더 트론'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은 다양한 실시간 PvP 시스템이다. 40레벨 달성 이후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필드 PvP는 물론, 경기장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대규모 RvR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저가 자신의 PvP 모드를 직접 설정할 수도 있다.
 
PvP 시스템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 던전 및 스페셜 던전 등을 통해 정통 MMORPG 풍의 판타지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길드와 파티 등 커뮤니티 시스템과 흥미로운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더 트론'의 핵심 콘텐츠가 안정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실시간 PvP 시스템인 만큼, 많은 유저가 불편 없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CBT는 모집 기간 중 신청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CBT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정규 오픈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