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페이뱅크, 고객용 '스탬프백'-상점용 '스탬프스토어' 2.0 버전 동시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06 13:08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스탬프백2.0'과 고객 관리부터 마케팅까지 가능한 상점용 앱 '스탬프스토어2.0'을 동시에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스탬프백2.0'에는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상품을 설계해 구매 고객을 선정하는 '로컬 커머스' 서비스, 쿠폰을 다른 고객에게 선물할 수 있는 '쿠폰 선물하기'와 '스탬프백' 앱에 홍보성 이벤트 외 광고 노출을 할 수 있는 상단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 노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됐다.

한편, 상점은 '스탬프스토어2.0'을 통해 스탬핑 현황 등 실시간으로 고객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정보를 활용해 SMS나 이벤트 푸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가맹점에 고객 확보 동기를 부여하고, 고객 간 쿠폰 선물 기능으로 구전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스탬프백2.0'을 업데이트했다"며 "이와 함께 '스탬프백'을 이용하는 가맹점을 확대하기 위해 도입한 지역 상품권 서비스로 가맹점 재방문 효과와 새로운 부가수익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의 '스탬프백' 운영 매장은 커피, 제빵, 아이스크림 등 주로 요식업에서 의류 브랜드까지 확장되고 있다. 주요 프랜차이즈로는 뚱스밥버거, 잇브레드, 용구비어, 브레쉬에비뉴, 밥푸리김밥, 흄(HUM), 딸기가좋아, 점프노리, 기발한치킨 등이 있다.

'스탬프백2.0'과 '스탬프스토어2.0'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스탬프백' 앱 다운로드 : http://me2.do/5KaADvLl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