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모바일 RPG '환세협객전' 대표 이미지 통해 게임 첫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06 09:59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5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환세협객전'의 대표 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첫 공개했다.

최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을 성공적으로 출시해 서비스 중인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환세협객전'은 우수한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풀 3D 파노라마 액션이 일품인 모바일 턴제 RPG 게임이다.

'환세협객전'은 '오대원'으로 진급할 수 있는 자격을 얻기 위해 매일 다투는 대천세계 최강의 학원 '북영원'의 동·서 두 곳이 어느 순간 한 소년으로 인해 뒤바뀌게 된다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둔 게임이다.

이펀컴퍼니는 '환세협객전'에 동료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했다. 카드마다 진용과 성금, 품질, 스킬이 다른 약 100여 종의 동료 카드는 각기 다른 동반 효과와 함께 대표 캐릭터와 모험을 해나가게 된다.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 효과는 적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동반 효과는 총 전력 상승에 밀접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동료 캐릭터들을 활용하는 것이 전투의 핵심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5월 중 선보일 계획인 '환세협객전'은 우수한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화려한 파노라마 액션과 다채로운 게임 재미를 통해 유저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티징 페이지를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환세협객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