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온스튜디오,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04 09:03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얼라이브 게임즈(대표 김정훈)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모바일 MORPG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이하 천상비 모바일)'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천상비 모바일'은 지난 13년간 국내외에서 서비스 중인 '천상비 온라인'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계승해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모바일 정통 무협 MORPG다. '패도(무사)', '명검(검사)', '화선(도사)' 등 직업별로 다양한 무공을 수집해 원하는 방식에 따라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이용자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실시간으로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한다.

또한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캐릭터의 부족한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수련 시스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강호 탐험'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천상비 모바일'의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온라인과 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는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머니와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천상비 모바일'과 관련된 글이 게재된 블로그에 방문해 숨겨진 숫자 코드를 찾으면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상무는 "'천상비 모바일'은 기획 단계부터 기존 '천상비 온라인'을 계승하면서 모바일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새롭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기존 온라인 게임의 이용자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으로 '천상비'를 처음 접하는 모든 게이머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천상비 모바일'의 사전등록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