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음악 분야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공식 계정 '인스타그램 뮤직' 개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30 10:46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스타그램은 음악 분야를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인스타그램의 공식 계정인 '인스타그램 뮤직(@music)'을 개설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뮤직'은 전 세계 뮤지션, 팬, 음악 산업 관계자, 음악 공연 등 음악 산업 관련 콘텐츠를 3억여 명의 인스타그램 커뮤니티에 소개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뮤직'을 통해 국가, 인지도,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소개하며 음악 작업 현장의 생생한 모습들과 음향 엔지니어, 안무가, 사진작가 등 무대 뒤편의 숨은 조력자들까지 공개할 계획이다.

'인스타그램 뮤직'은 인스타그램 최초로 음악 산업을 위해 새롭게 개설된 계정으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탄생됐다. 뮤직 계정에는 다양한 해시태그를 주제로 하는 6개의 게시물이 매주 올라온다. 해시태그 #LocallySourced는 음악계의 기대주로 주목 받고있는 신예들을 조명한다. 해시태그 #DoubleTrack 콘텐츠는 음악 외 아티스트의 관심 분야를 공유하며, #15SecondLessons는 인스타그램의 15초 동영상을 통해 뮤지션들이 자신만의 연주 및 음악 관련 노하우를 대중에게 공개한다.

인스타그램 창업자이자 CEO인 케빈 시스트롬은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음악은 인스타그램 커뮤니티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라며, "'인스타그램 뮤직'을 통해 평소 발견하지 못한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Instagram' 앱 다운로드 : http://me2.do/x7kNDB8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