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레쿠코리아,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 악몽의 시작' 티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9 13:25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왓쳐'는 여포, 초선 등 삼국지에 등장하는 역사적 인물과 신화에 등장하는 발키리, 메두사와 같은 전설 속의 인물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이고 방대한 스토리와 아기자기한 그래픽 및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조화가 특징이다.

영웅 성장 시스템과 전략성이 돋보이는 전투 등의 탄탄한 콘텐츠, 간단한 조작으로도 화끈한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는 스킬 액션은 '왓쳐'의 인기 비결이다.
 
한편, '왓쳐'는 티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설치한 유저 전원에게 '전설 영웅 카드 상자'를 증정하고, 오는 5월 5일까지 인기 영웅들을 유저들이 보다 높은 가능성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왓쳐'를 티스토어에도 선보이게 됐다"며, "티스토어에서도 '왓쳐'를 즐기시고 런칭 이벤트의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왓쳐'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왓쳐(Watcher) : 악몽의 시작' 앱 다운로드 : http://me2.do/FALyLFqd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