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7 15:31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 개발사 넷마블블루)'에 1:1 실시간 대전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SD(Super Deformation) 캐릭터가 인상적인 '마구마구2'는 3D 그래픽과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사용해 박진감을 더하고 유명 선수들의 독특한 타격 및 투구 폼까지 구현해 보는 재미를 대폭 강화했다.

먼저, 캐주얼 모바일 야구 최초로 1:1 실시간 대전을 구현해 타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즐거움을 보탰으며, 연도별로 일정 수의 선수카드를 보유할 시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발휘하는 연도 세트덱도 추가했다.

또 보유하고 있는 선수 카드의 조합식을 통해 KBO 전설급 선수들을 포함한 레전드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해 본인이 원하는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1:1 실시간 대전 등 캐주얼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순위 대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야구의 즐거움을 새로운 재미로 무장한 '마구마구2'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마구볼 및 엘리트카드를 지급하고, 기존에 '마구마구2'를 즐기던 이용자가 복귀할 시 플래티넘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마구마구2'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마구마구2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5rOTlYqu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