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고스트헌터' 구글 플레이 통해 글로벌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4 10:33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가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고스트헌터'를 글로벌 원빌드로 공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고스트헌터'는 헌터별로 특색 있는 공격과 함께 흡입 형태의 공격과 아이템 획득을 통한 방어로 헌터와 유령 간 흥미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글로벌 버전은 어디서나 쉽게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국, 대만,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총 5개의 채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번체 세 가지를 지원하며, 구미호, 뱀파이어, 처키 등 친숙한 동서양의 유령들이 등장하는 10가지의 테마를 제공한다.

'고스트헌터' 글로벌 버전은 각 헌터가 가진 고유 특성을 잘 살릴 수 있는 전용 장비 세트 아이템을 추가했으며, 강화와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세트 아이템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각 아이템별로 '유령 카드'를 장착하거나 조합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헌터의 에너지가 전부 소모될 때까지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엔드리스 모드의 콘텐츠인 '수호대전'도 즐길 수 있다. '수호대전'을 플레이한 헌터가 얻은 점수를 기록해 다른 유저들과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주 단위로 랭킹을 산정해 높은 랭킹을 획득한 유저들에게는 '루비'나 장비 세트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한편, '고스트헌터' 글로벌 버전은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고스트헌터' 앱 다운로드 : http://me2.do/xN3CXAee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