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앱토커머스, 신개념 셀카봉 ‘픽스 셀피스틱’ 런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2 16:23

앱토커머스는 단체 사진과 셀카, 다양한 구도의 사진을 모두 촬영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셀카봉 ‘픽스 셀피스틱'을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픽스 셀피스틱’은 휴대폰 분리 없이 360도 회전 가능한 편리한 홀더를 채택해 각도와 방향 조절이 자유로우며, 아이폰6나 갤럭시노트4, 갤럭시S6와 같은 최신 스마트폰도 원터치로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초경량 특수 알루미늄 소재로 높은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며, 픽스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트위스트락으로 길이 조절이 쉽고 강력하게 고정할 수 있다.

기본형과 롱타입 등 2종으로 선보이는 ‘픽스 셀피스틱’은 하단 락킹 너트와 폴딩다리로 삼각대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드폰뿐만 아니라 미러리스카메라와 캠코더, DSLR까지 다양한 기기와의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먼지와 스크래치를 방지한 안티 더스트 기능과 방수코팅 적용으로 야외활동과 수중 사용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셀피스틱’은 합리적인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휴대용 프리미엄 셀카봉으로, 최신 트랜드의 필수품으로 꼭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함께 제공되는 미니 삼각대로 전신 촬영이나 단체사진까지 가능해 여행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에도 최적화된 국민 아이템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