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G4 아트 프로젝트 ‘콘텐츠 콘테스트’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2 15:49

- 4월 27일까지, G4 아트 프로젝트 ‘콘텐츠 콘테스트’ 접수 진행
- 실제 LG유플러스 디지털 광고 제작 참여 기회까지 제공

LG유플러스가 최신 스마트폰 G4를 활용해 일상 속 꿀잼을 표현해 줄 히든 아티스트 100인을 찾는다고 22일 밝혔다. 영상, 사진,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생활 속LG유플러스와 G4의 만남을 가장 잘 표현한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것.

이번 콘텐츠 콘테스트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기소개서와 함께 사진작품, 일러스트, 웹툰, 동영상 등 개성을 입증할 포트폴리오를 4/27(월)까지 이메일(contest@directorscompany.co.kr) 접수하면 된다.

포트폴리오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0인의 아티스트 전원에게는 LG의 최신 스마트폰 G4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G4를 사용해 '일상 속 꿀잼’을 주제로 이미지, 일러스트, 웹툰, 동영상 등 자신만의 창작 콘텐츠를 제작해 제출하면 심사위원단의 평가와 페이스북 공식 계정 내 소셜 지수 집계(좋아요, 공유 수)를 통해 최종 아티스트 10인을 선발한다. 선발된 10명의 아티스트에게는 LG OLED UHD TV(1명), LG 노트북Gram(1명), 캐논 카메라 Power Shot(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7명) 등을 수여한다. 특히 상위 3개팀에게는 LG 유플러스의 디지털 광고 영상 제작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LG유플러스와 G4의 만남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컬쳐 콘텐츠로 생성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아트 프로젝트 ‘콘텐츠 콘테스트’를 통해 전국의 숨은 아티스트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콘텐츠 콘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