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무협 RPG '신기행' 7.1버전 '연옥천관의 시련' 업데이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2 15:31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무협 RPG '신기행'이 7.1버전 '연옥천관의 시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기행'은 신규 던전 '연옥천관'과 '장비 융혼 시스템', 제9단계와 제10단계 '날계'를 추가했으며 동시에 개성을 뽐낼 캐릭터 패션 2종과 아기 패션 4종을 선보인다.

우선, 15층으로 구성된 신규 던전 '연옥천관'은 캐릭터 레벨이 70 이상에 도달할 경우 참여가 가능한 던전으로, 보다 난이도 높은 몬스터를 공략하여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연옥천관'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추가된 '장비 융혼' 시스템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장비 융혼'은 장비 강화 기초에서 특수한 도구를 소모하여 보다 강력한 장비로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캐릭터 레벨 70 이상을 달성할 시 해당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신기행'의 이번 7.1버전 업데이트로 유저분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보다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기행'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기행' 앱 다운로드 : http://me2.do/GiPIym4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