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프엘모바일코리아,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2 14:39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용의 분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된 '오스트크로니클'은 대규모 업데이트 '용의 분노'를 통해 신규 필드부터 신규 던전, 신규 아이템, 레이드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에게 신선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7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노설고원'이 추가된다. 업데이트에 앞서 영상으로 공개된 바 있는 '노설고원'에서는 모든 몬스터 사냥, 게임 접속, 상점 아이템 구매 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는 '눈의 정수'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레이드 메뉴를 통해 매일 12시부터 22시까지 사악한 늑대왕 '모핀리치' 보스를 만날 수 있게 되고, 각 층으로 이루어진 전장을 하나씩 클리어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던전 '바벨탑'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오스트크로니클'은 레벨 확장, 신규 아이템 추가, 신규 던전 2종 추가, 결혼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많은 분들께서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오스트크로니클'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며, "앞으로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오스트크로니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스트크로니클' 앱 다운로드 : http://me2.do/Ge1Ja4uS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