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추콩코리아, '낚시의달인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5월 초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2 13:16

추콩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게임 '낚시의달인 for Kakao'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낚시의달인 for Kakao'는 추콩코리아가 국내 개발사와 합작하여 준비한 두 번째 국내 퍼블리싱 작품으로, 실제 같은 낚싯대와 릴 조작으로 묵직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레벨업에 따른 스탯 포인트 배분과 장비 강화 등 RPG와 같은 육성 요소와 '어류 도감', '피시 뱅크' 등 수집 요소까지 갖췄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실장은 "'낚시의달인 for Kakao'는 수동-자동 모드 전환을 통해 진짜 낚시 이상의 손맛을 구현한 작품"이라며, "정기적으로 열리는 이벤트 낚시에서는 실시간으로 상품을 수령하는 짜릿한 쾌감도 느낄 수 있으니, 낚시를 사랑하는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 예약 전문 앱 '겜셔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강력한 낚싯대 '바이킹 PLUS'와 함께 '케블라 2호', '기름진 살점', '오토릴'와 '릴 속도 증가' 등 5만 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낚시의달인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

'겜셔틀 - 게임 사전등록, 사전예약 어플' 앱 다운로드 : http://me2.do/xj4cgj1E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