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글루모바일, '프런트라인 코만도:월드워2'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2 11:33

글루모바일(이하 글루)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프런트라인 코만도:월드워2'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작은 글루의 오리지널 '프런트라인 코만도'의 IP를 활용한 최신 시리즈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여 콘솔 게임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그래픽이 특징이다.

'프런트라인 코만도:월드워2'는 게임 내 텍스처, 캐릭터 렌더링 및 게임 플레이 애니메이션에 공들였으며 이번 '월드워2' 시리즈는 '프런트라인 코만도: D-day'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유럽에서의 전투가 더욱 치열해진다. 플레이어는 연합군을 이끌어 각 미션에서 승리하여 베를린의 심장으로 진격해야 하며 벨기에, 이탈리아, 독일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벌어진 2차 세계대전 전투를 그대로 재현해 현실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 대표는 "'프런트라인 코만도:월드워2'는 콘솔 게임의 플레이를 모바일로 그대로 옮겨왔다고 봐도 손색이 없다"며 "글루의 슈팅게임에 대한 전문성을 뒷받침해주는 타이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프런트라인 코만도:월드워2' 앱 다운로드 : http://me2.do/5eEht3Tw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