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플랫, '미소녀결사단 : Midnight In City'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0 11:17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하는 신작 게임 '미소녀결사단 : Midnight In City(이하 미소녀결사단 : MIC)'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17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소녀결사단 : MIC'는 도시를 둘러싼 마법사들의 치열한 전쟁을 다룬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방식으로 강력한 미소녀 '이터니시안'을 소환해서 몬스터 및 다른 마법사들과 전투를 벌인다. 실시간 전쟁이 가능한 이 게임은 4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매시간마다 다른 마법사들과 최대 1000 대 1000의 전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서울을 배경으로 지역을 쟁탈하는 '점령전'을 펼칠 수도 있다.

또한 이 게임에는 다양한 사연과 성격을 가진 2D 미소녀들이 등장하는데, 약 1,000장 이상의 일러스트가 등장할 예정으로, 각각 '수인', '인간', '신족'으로 구분된다.

한편, '미소녀결사단 : MIC'는 오는 27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참여는 사전등록 페이지와 사전등록 앱 '겜셔틀'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해 게임 오픈 후 유료 재화인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 사전등록 쿠폰을 입력하면 문화상품권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쿠폰 입력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미소녀결사단 : MIC'는 28일 티스토어 단독 출시 예정 중으로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 및 정보는 공식 카페 및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겜셔틀 - 게임 사전등록, 사전예약 어플' 앱 다운로드 : http://me2.do/FygyujQ6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