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터파크투어, 카톡 플친 채널 오픈… '설레양' 이모티콘 16종 무료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0 09:53

인터파크투어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플친) 채널 오픈 기념으로 20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3일까지 인터파크투어와 카카오톡 플친을 맺은 20만 명은 인터파크투어 '설레양'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메시지를 통해 특급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플친 쿠폰'을 비롯, 땡처리 여행 상품 등의 모바일 특가 상품, 이벤트 및 여행정보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지 않아도 다양한 여행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인터파크투어와 플친을 맺으려면 카카오톡에서 '더보기-플러스친구'의 '돋보기' 기능을 통해 '인터파크투어'를 검색한 후 친구 추가하면 된다. 증정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는 물론, '인터파크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 조혜영 팀장은 "최근 모바일을 이용해 항공, 호텔 등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인터파크투어의 차별화된 여행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