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디어웹, 게이머 전용 리워드 앱 '피카코인'에 사전예약 서비스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0 09:48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운영하는 게이머 전용 리워드 앱 '피카코인' 내에 게임 사전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게임 플레이 시간을 코인으로 돌려주는 앱 '피카코인'은 일반 모바일 광고뿐 아니라 사전예약, 게임 추천, 잠금 화면 등 모바일 게임 마케팅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사전예약 서비스는 출시 전 게임을 유저들에게 소개하고 미리 등록한 유저들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쿠폰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피카코인 사전예약에는 '퓨리아이', '천마전기', '낚시의 신 시즌 2', '이스트 레전드', '우파우파운틴 시즌 2' 등 국내 메이저 게임사의 신작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둔 게임들이 등록되어 있다.

사전예약 서비스는 '피카코인' 앱에서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과 PC 버전 웹으로도 개발되어 미디어웹의 PC방 인프라를 통해 노출된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1팀 김종길 팀장은 "마땅한 마케팅 매체가 없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와 큰 비용을 드리지 않고 게임을 즐기려는 게이머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사전예약을 오픈했다"며 "사전예약부터 게임 출시 후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를 유도할 수 있는 최적의 모바일게임 마케팅 플랫폼으로 '피카코인'을 고도화시켜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피카코인'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피카코인 – 게임만 해도 돈버는 앱!' 앱 다운로드 : http://me2.do/5sOa8P9l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