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디앱스게임즈, '팔라독' 후속작 캐주얼 RPG '팔라독 사가' CBT 원정대 모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7 11:20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신작 캐주얼 RPG '팔라독 사가(Paladog Saga)'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팔라독 사가'는 국내 개발사 페이즈캣(Fazecat)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신작 캐주얼 RPG로, '팔라독'의 후속작이다. 디앱스게임즈는 작년 지스타에서 이 게임의 글로벌 독점 판권을 확보했다.

동물 왕국을 위협하는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운다는 이야기로 진행되며, 디펜스 게임이었던 '팔라독'에 퍼즐, RPG, 육성, 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미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CBT 원정대는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열흘간 모집하며, CBT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실시한다.

디앱스게임즈는 CBT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팔라독 사가' 정식 런칭 시 특별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고, 게임 관련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등 여러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폭넓게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팔라독' 후속작의 출시를 앞두고 기대가 남다르다"며, "전작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팔라독 사가'의 매력을 이번 CBT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팔라독 사가' CBT 모집 시작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